블로그 이미지
Debra Morgan

카테고리

Debras Tätigkeit (62)
건강 (9)
기록 (7)
영어 (0)
독일 (7)
스페인어 (0)
유용한팁 (1)
도서후기 (0)
도시락 (38)
Total
Today
Yesterday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합격 후기를 기록으로 남겨봅니다.

순서 1. 지원 2. 면접 3. 합격 


1. 지원

올림픽위원회에서는 

2016년 여름에 자원봉사자를 대대적으로 모집했어요!

저 또한 우리나라에서 개최되는 메가이벤트에 꼭 참여하고 싶어서

2016년 9월에 인터넷으로 지원서를 제출했어요!!

지원서에는 이름, 나이, 짧은 지원동기, 외국어 성적, 지원 직무, 등의 

내용을 기입했어요.


2. 면접 

1단계에서 서류로 일정배수를 뽑아 면접대상자로 선발되었습니다.

2017년 2월 19일 서울 한양공고에 면접을 보러 갔어요

간단한 설문지를 제출하고 면접장에 들어갔습니다.


면접 질문은

1. 지원동기

2.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 기간, 참여여부

3. 리더업무 수락여부

4. 팀원과의 갈등 극복 경험 

5. 국제적인 이벤트에서 봉사경험 등등

면접관 두 분과 지원자 4명이 대략 40~50분 이야기를 했어요.

(면접관 바이 면접관)압박면접은 아니었고, 

자신의 생각을 잘 이야기하고 나오는 면접이었어요.

추운 날씨에도 고등학생 지원자 부터 88 올림픽 자원봉사를 참여하셨던 지원자 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지원자 분들이 오셨습니다. 면접장에서 부터 평창동계올림픽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3. 합격

2017년 3월 17일에 합격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은근히 기분이 좋더라구요 ㅋㅋ

기분 좋게 자원봉사자 기본교육 일정을 선택했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자 교육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

Posted by Debra Morgan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