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Debra Morgan

카테고리

Debras Tätigkeit (62)
건강 (9)
기록 (7)
영어 (0)
독일 (7)
스페인어 (0)
유용한팁 (1)
도서후기 (0)
도시락 (38)
Total
Today
Yesterday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자 1차 기본교육을 마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2차 기본교육 일정을 선택하라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는 조금 가깝고, 교통이 편한 장소를 선택했습니다.

2017년 6월 11일 일요일 서울시청 8층 다목적홀 12시 30분!

확실히 시청 주변이라서 주변에 식당도 많고, 교통도 편리했습니다.

이번에도 조금 일찍 도착해서 점심 메뉴를 고민하다가

인근의 중국음식점을 발견하고 들어갔습니다.

6개월 전에 방문했던 식당이라 이름이 잘 생각나지 않네요 ㄷㄷ

간짜장을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가격은 동네 식당보다 조금 비싸지만

맛있게 호로록~~!

덕수궁 대한문 앞을 지나갑니다. 주말이라 관광객도 많습니다!!


서울시민이지만 서울시청 안에는 처음 들어가봅니다. 

시청광장을 사진으로 남겼어요

2차 교육에서는 입장하면서 1인당 1세트씩 미리 포장된 간식을 나눠주셨습니다.

(쉬는 시간 간식부스 앞이 마비되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한 ㅋㅋ?)

명찰을 나눠주시고 이름과 담당직무를 적어서 들어가라고 하셨는데, 알고보니 같은 직무 사람 3인이 모여서

sns에 사진을 찍어 올리면 경품(?)을 주는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ㅋㅋ

1차 교육에서 사용했던 교재를 가져갔지만, 역시나 강사님들의 ppt위주의 강의였고, 

통역 어플사용, 안전과 관련된 내용들을 다루었습니다. 

(심폐소생술을 실습과 함께 배우고 싶으신 분은 적십자에서  실시하는 심폐소생술 교육에

참여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작년에 교육을 받고 왔습니다. 교육비 3만원, 수료증 발급.)


마지막으로 Q&A 시간을 갖고 향후 일정에 대한 안내가 있었습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6월 11일에 교육을 받고 왔는데, 벌써 12월 29일이라니 !! 

이제 올림픽도 얼마 안 남았네요!

PYEONGCHANG2018 

화이팅입니다!!

Posted by Debra Morgan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