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Debra Morgan

카테고리

Debras Tätigkeit (62)
건강 (9)
기록 (7)
영어 (0)
독일 (7)
스페인어 (0)
유용한팁 (1)
도서후기 (0)
도시락 (38)
Total
Today
Yesterday

천안의 명물 학화호도과자를 먹어봤어요 

천안명물 학화호도과자의 가격은 20알에 5천원!

맥주랑 먹으니 정말 꿀맛이더군요! 폭풍흡입 했습니다.

박스에는 호도과자라고 써있지만, 사실 표준어는 호두라고 합니다.

학화호도과자 박스

존함은 잘 모르겠으나, 할머니께서 호도과자를 처음 만드셨나 봅니다.

호도과자 20알

흐음 ~ 호도과자 20알이 아주 깔끔한 포장으로 나란히 나란히 잘 들어있네요

학화호도과자

정성스럽게 포장된 학화 호도과자를 한 알 까봤습니다!

흐음 ~~ 호도과자 표면을 보니 내부도 기대가 되네요

호도과자를 잘라봤습니다.

으아니 ! 내부의 하얀팥!!! 그런데 !!내 호두는 어디있는가 !? 호두를 찾아봤지만 이 사진으로는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도 입에 넣어보면 호두가 씹힐 정도의 크기로 들어있습니다. 

기대한 만큼 큰 크기의 호두는 아니지만, 일부 호두과자는 진짜 코딱찌 만큼의 호두만 넣는 것을 감안하면

이정도면 튼실한 호두과자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학화호두과자 원료

박스 옆면에 호두과자의 원료가 적혀있습니다. ㅎㅎ 네 그렇다고 하네요 ㅎㅎ

수상내역

학화 호두과자는 상도 많이 받았네요 !! 저도 장관상은 받아보지 못했는데,,,... 

부럽습니다.....!! 학화 호도과자 !! 

호도과자 중에서 탑티어에 속하는 학화 호도과자 추천합니다. 

 

Posted by Debra Morgan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