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Debra Morgan

카테고리

Debras Tätigkeit (62)
건강 (9)
기록 (7)
영어 (0)
독일 (7)
스페인어 (0)
유용한팁 (1)
도서후기 (0)
도시락 (38)
Total
Today
Yesterday

합정역 수비드치킨

도시락 / 2019. 11. 12. 16:54

합정역 인근에 위치한 치킨집 수비드치킨을 다녀왔습니다.

방문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미리 결론부터 알려드리자면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하고 맥주를 마시기에 괜찮은 식당입니다.

기본후라이드치킨 가격이 1만 5천원이네요.

우리가 치킨의 미래다. 수비드치킨

수비드 치킨은 합정역 인근에 있어요, 프랜차이즈 치킨 집을 찾아봤는데 딱히 나오지 않더라구요 ㅎㅎ

수비드치킨의 평이 괜찮아서 들어가봅니다 !

이른 저녁이라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아이고 메뉴판의 사진을 찍는 다는 것을 깜빡했네요 !

메뉴와 가격은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053474695 여기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ㅎㅎ

수비드치킨 기본 세팅

수비드치킨에서 테라2병과 순살치킨을 주문합니다. 테라맥주와 기본 소스, 치킨무가 나옵니다.

테라맥주는 다른 맥주에 비해서 탄산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ㅎㅎ 탄산음료 마시는 느낌으로 치킨과 함께 마셔봅니다 ㅎ

소스는 허니머스타드와 양념소스였네요, 치킨 튀김옷만으로도 이미 충분히 쫍쪼름 매콤하기 때문에 소스는 

찍어먹지 않았네요 ㅎㅎㅎㅎ

수비드치킨 순살

드디어 크리스피 순살치킨이 나왔습니다. 치킨위에 섬세하게 파슬리 가루도 뿌려주셨네요

크기는 한입에 쏙옥쏙쏚 넣어먹기 딱 좋네요 ㅎㅎ !하지만 튀김옷은 좀 두꺼운편이에요 ㅎㅎㅎ

그래도 매콤하니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너무 무르지도 않아서

씹어먹기 좋네요!

수비드치킨은 100% 국내산 닭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럼 즐거운 치맥하세용 ~

 

Posted by Debra Morgan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