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Debra Morgan

카테고리

Debras Tätigkeit (62)
건강 (9)
기록 (7)
영어 (0)
독일 (7)
스페인어 (0)
유용한팁 (1)
도서후기 (0)
도시락 (38)
Total
Today
Yesterday

주말에 요기요 터치주문으로 걸작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국물떡순튀세트 2만원, 배달료 1천원에 떡볶이, 순대, 튀김세트, 쿨피스1팩, 단무지가 배달됩니다.

세부옵션으로는 어묵많이, 순한맛을 선택했습니다.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맛은 괜찮습니다.

하지만 떡볶이가 조금 달고 짠편입니다. 그리고 2만원 치고는 양이 적은 편이에요ㅎㅎ 

걸작떡볶이 떡순튀세트 2만원

언제부터인가 프랜차이즈 분식집들이 생겨났습니다. 요즘에는 브랜드도 다양하지요,

나름 깔끔하고 다양한 메뉴들을 자랑하지만, 가성비는 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위에 찍은 사진이 2만원입니다! 특이하게 순대는 껍질이 없어요 ㅎㅎ

어묵많이 옵션을 고른 떡볶이

어묵이 많이 들어있네요, 치즈, 메추리알도 들어갑니다. 부족한 재료가 있다면 집에서 미리 삶아놨다가 

추가로 투입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소스가 싱거워질 일은 절대 없어보입니다 ㅎㅎ

튀김세트

새우, 고구마, 군만두, 어묵, 오징어, 야채어묵,김말이,쫀도그 튀김이 들어있습니다.

걸작떡볶이 메뉴판

떡볶이를 메인으로 팔지만, 치킨도 주문이 가능한 걸작떡볶이.

치킨은 한 번 시켜먹어볼까 생각중입니다.

걸작떡볶이 메뉴

치킨 가격이 비비큐나, 굽네에 비하면 많이 저렴한 편이라 ㅎㅎ 먹어보고 다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으로 걸작떡볶이 후기를 마칩니다.

 

Posted by Debra Morgan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